본문 바로가기

생각생각/어쩌라규

블락 유러피안 발란스 & 헤리티지 기록

유러피안 버리기 전에 사진 비교


좌 혹은 위- 유러피안 발란스
우 혹은 아래- 헤리티지
2개다 동일한 5xx 사이즈인데
유러피안은 죽은 토슈즈라서 만신창이이다;;
헤리티지는 신는 중인 이이


유로피안은 줄이 고무줄이라서 무슨 번데기같다.
어쩐지 헤리티지는 묘하게 발 옆이 뜬다고 느꼈는데
고무줄 차이였다

색상은 유러피안이 좀 빨강?노랑?기가 더 있다.

늘려주면 늘어남;

유러피안은 납작한 느낌 헤리티지는 좀더 둥그런 느낌
사진으론 모르겠는데 신으면 헤리티지가 확실히 높다



신고 업서면 닿는 부분(플랫폼)이 유러피안이 훨씬 넓게 느껴졌는데
사진으로 보니 차이가 별로 없다
가로 폭은 유러피안은 약간 넓고
높이는 헤리티지가 높은 느낌?



몰랐는데 밑창이 완전 다름



옆모양

유러피안이 더 부드러워서 포인이 쉽고
헤리티지는 좀더 하드함
근데 토슈즈 무게는 유러피안이 더 무겁다. 그래서 왠지더 튼튼할거같은데 부드러운것...





그리고 무엇보다
뱀프모양이 v냐 u냐 차이도 있지만
올라오는 정도가 다르다

유러피안을 신고 아이라이너로 테두리를 따주고



헤리티지를 신어주면?
차이가 엄청 나보이넹;;
(비슷한 정도로 포인했을때...)


옆도 헤리티지가 쪼오금 낮은 것 같고 뒤꿈치는 별 차이 없음



유러피안발란스에서 헤리티지로 간 이유는
헤리티지가 볼이 사알짝 좁고 단단해서 지탱이 잘되고,
뱀프가 짧아서 드미가 쉽다

그럼에도 아쉬운점은 발바닥힘이 없어서 헤리티지는 더 빨리 발바당이 피곤해지고
토박스기 좁고 높아서 발란스가 좀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