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글 크롬캐스트 vs 아마존 파이어스틱 사용후기 최근까지 2020 올뉴 파이어스틱 사용하다가 구글 크롬캐스트 4세대로 교체했다. 사용하며 느낀 장 단점 정리 - 아마존 파이어스틱 단점 왓챠 티빙 어플 없음. kodi 애드온 으로 볼 수는 있으나 개인적으로 불편했다. 그리고 네이버 멤버십 사용하여 구독하는 티빙의 경우, 로그인이 불가하다. (네이버계정 로그인 방법이 막혀있음) 아이폰 미러링 안됨. 어플 사서 설치해야 됨 시스템 언어에 한국어 없음 알렉사는 내 발음을 잘 못알아듣는다. 국내 사용자가 적어서인지 오류 발생 시 찾기 좀 힘들고, 캠핑용 파이어스틱만 엄청나옴ㅜ > 이북리더기 사용자로서의 단점: 페어링해보니 오류 발생해서 어플이 자꾸 종료됨. 아무래도 리모컨에서 뭔가 주기적으로 보내는 것 같다(?) 파이어스틱만을 위한 리모컨인듯… - 아마존 파이.. 더보기
이북리더기교체 / 크레마S 이북리더 세대 교체 사운드 (사운드업 아님) 는 안드로이드 버젼이 너무 낮아서 더이상 어플 설치가 자유롭지 않아 이북리더 교체 무려 안드로이드 4에서 10으로 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개빠르고 터치도 정확해졌고 배터리가.... 아니 하루용 기계가 아녔구나? 포장 깔끔쓰 어케 여는건지 한참을 헤매고 안 방법 근데 아무리 터치가 좋아졌대도 뭔가 똑딱똑딱 버튼만큼 직관적인 게 없어서; 자꾸 클릭이 된건지 안된건지 애매한 때가 많다. 리모콘 살까봐.. 사운드 샀을 때 글: https://lovelyj224.tistory.com/m/313 크레마 사운드 사용기 / 이북리더 / ebook ​최근엔 이북리더기를 샀다 . 사실상 별 클 고민은 안했고, 국내 서점사 리더기를 사야겠다고 생각. 특히 교보 전자도서관을 .. 더보기
역사 관련 컨텐츠 - 토크멘터리 전쟁사 시대순으로 되어 있고 주제도 다양 패널들의 티키타카가 좋아서 유익한데 재밌음 하지만 가끔 ..?이게 진짜인가?싶은 출처가 궁금한 내용이 있고 지도나 이미지가 불친절 갑자기 종영되어 나폴레옹이 제대로 끝나지 못함 ㅠ 젤좋아해여….. - 교양이집사 이동진의 파이아키아에서 가끔 내주는 컨텐츠 역사 좋아하는 동진님의 알잘딱깔센한 정리가 돋보이고 참고서적을 많이 알려줘서 좋음 하지만 채널의 본질은 영화관련 이기 때무네…. - 역사저널 그날 수신료의 가치 한국사보다 세계사를 좋아하는데 이집 세계사 잘하네;; 냉면집인데 찌개를 잘하는 집 수준 특집으로 다룬 세계사들이 다 재밌었는데 (몽골, 삼국지, 대항해시대, 독소전 등등..) 패널과 교수(전문가) 비율 발란스가 좋은데다가 이광용 아나운서가 주.. 더보기